포항

검색
  • 0
닫기

창포종합사회복지관, 여성을 위한 'Find Me, Find We' 개강

0

- +

4일부터 다음달 24일까지, 건강한 여성의 자기계발 프로젝트 진행

창포종합사회복지관은 4일 지역 여성들을 위한 자기계발 프로그램인 'Find Me, Find We' 개강식을 가졌다. (사진제공=창포종합사회복지관)

 

기쁨의복지재단 창포종합사회복지관(관장 김병우)은 8월 4일 복지관에서 지역 여성들을 위한 자기계발 프로그램인 'Find Me, Find We' 개강식을 가졌다.

'Find Me, Find We'는 출산과 육아로 자신에게 소홀해지는 여성들에게 건강한 자아상을 회복하고 자신의 강점을 발견해 건강한 가족관계를 유지하도록 돕는다는 취지로 9월 24일까지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에 진행된다.

세부프로그램으로는 여성들의 내면탐색을 위한 '드라마 심리코칭', 자신의 강점을 찾아 삶의 주인이 되는 '강점중심 집단상담', 자신의 이야기를 차분히 돌아보며 표현하는 '글쓰기 테라피', 다양한 각도에서 자신의 외모를 이해하는 '이미지 메이킹', 모든 과정을 결과물로 제작하는 '나만의 포트폴리오' 등으로 구성된다.

이번 자기계발 프로젝트는 9월 24일까지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에 진행된다. (사진제공=창포종합사회복지관)

 

창포종합사회복지관은 "여성이 건강해야 가정이 건강하고, 주부들이 웃어야 가정이 밝아진다는 말이 있다. 여성의 자기계발 프로그램을 통해 여성들이 더욱 밝고 건강한 가정지킴이가 되길 바라며, 이들이 받은 좋은 영향력이 여성을 위한 다음 프로그램에도 이어지를 바란다"고 말했다.

추천기사

스페셜 이슈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