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

검색
닫기

경주남부교회, '사랑의 건강음료' 배달에 나선다

0

- +

30일 황남동행정복지센터, 한국아쿠르트와 업무협약 체결

경주남부교회와 한국야쿠르트 경주지점, 황남동행정복지센터는 최근 '황남동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사진=포항CBS)

경주남부교회와 한국야쿠르트 경주지점, 황남동행정복지센터는 최근 '황남동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사진=포항CBS)
경주시 황남동행정복지센터(동장 고남우)는 지난 30일 독거노인 등 홀로 지내는 취약계층을 위한 '건강음료 배달사업'을 추진하기위해, 경주남부교회(담임목사 김상정)과 한국야쿠르트 경주지점(지점장 권신겸)과 '황남동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건강음료 배달사업'은 독거 어르신과 홀몸 장애인, 중증 질환자 등 소외계층에게 건강음료를 배달하는 사업으로, 경주남부교회가 연간 예산 500만 원을 후원한다.

지역 현황에 밝은 배달원을 '복지지킴이'로 위촉해 독거노인 등에게 건강음료를 배달하며 동시에 건강여부 등 안부도 확인해, 비상상황 발생시에는 황남동행정복지센터에 알려 신속한 복지서비스가 이뤄지도록 하는 사업이다.

경주남부교회는 평소 어려운 이웃을 위한 따뜻한 나눔을 꾸준히 실천하고 있으며, 이번 사업을 통해 주민복지를 위한 민, 관 연계체계가 구축될 것으로 기대된다.

고남우 황남동장은 "소외계층을 위한 사업에 기꺼이 함께 해주신 경주남부교회와 한국야쿠르트 경주지점에 감사드린다"며 "사업을 지속적으로 확대시켜 모두가 행복한 황남동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 고 밝혔다.

추천기사

스페셜 이슈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