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

검색
  • 0
닫기

이수현 장로, 예장통합 포항남노회 장로회 신임회장 취임

0

- +

7일 포항소망교회에서 50회 정기총회 열려

포항남노회 장로회 신인회장 이수현 장로(사진=포항CBS)

 

대한예수교장로회 통합 포항남노회 장로회(회장 이용만)는 10월 7일 오후 5시부터 포항소망교회(담임목사 김원주)에서 제 50회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 자리에서 수석부회장 이수현 장로(포항소망교회)가 신임회장으로 취임했으며, 1부 개회예배와 2부 축하 및 인사, 3부 총회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신임 회장으로 취임한 이수현 장로는 포항남노회 유지재단 이사와 포항남노회 남선교회연합회 회장, 총회 재정부 실행위원 등 노회와 총회를 섬겼으며, 포항극동방송 운영위원장을 역임하고, 포항생명의전화 부이사장, 청우피앤티 대표로 활동하고 있다.

개회예배는 이수현 수석부회장의 인도로 시작해 직전회장 도충현 장로(포항중앙교회)의 기도, 서기 조현식 장로(청림제일교회)의 성경봉독, 바리톤 현우현 목사의 축가에 이어, 김원주 목사가 다니엘 5:16~17을 통해 '주님만 높이며 삽시다'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전한 뒤, 포항시기독교교회연합회장 김영걸 목사(포항동부교회)의 축도로 마쳤다.

김원주 목사는 "교만은 우리의 영혼을 상하게 하는 암과 같은 것"이라고 말한 뒤, "겸손한 자세로 오직 주님만 높이며 살아가는 신앙인이 되어야 한다"며 "새롭게 취임하는 임원들 또한 낮은 자세로 지역교회를 섬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제50회 포항남노회 장로회 총회가 10월 7일 포항소망교회에서 개최됐다. (사진=포항CBS)

 

이어진 2부는 총무 이봉근 장로(포항동부교회)의 사회로 회장인사와 내빈소개, 공로패 전달, 격려사, 전국장로연합회 사업보고, 격려사, 공로뱃지 전달에 이어 축사와 역대회장 소개, 광고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3부 총회는 회장 이용만 장로의 사회로 전회장 하정일 장로의 개회기도로 시작해, 신입회원 환영 및 인사, 회원점명, 개회선언, 회순채택, 전회의록 낭독에 이어 사업 및 감사, 회계보고 등이 이어졌다.

이와 함께 임원개선과 신구임원 교체, 공로패 증정, 신임회장 인사, 사업계획 및 예산심의, 안건토의, 회의록 채택, 광고, 폐회 선언 등으로 진행됐다.

이수현 신임회장은 인사말에서 "포항노회 장로회가 전국적으로 모범을 보이는 장로회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새로운 집행부와 함께 장로회의 위상을 높이고 회원간 친목도모와 지역교회 섬김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개회예배에서는 포항소망교회 김원주 목사가 말씀을 전했다. (사진=포항CBS)

 

한편, 예장통합 포항남노회 장로회는 5개 시찰회 소속 시무장로 331명과 원로 및 은퇴장로 187명 등 총 518명이 회원으로 활동하고 있다.

※제50회기 포항남노회 장로회 임원
▶회장: 이수현 장로(포항소망교회) ▶수석부회장: 윤해운 장로(포항동도교회) ▶총무: 이봉근 장로(포항동부교회) ▶서기: 조현식 장로(청림제일교회) ▶회계: 김국영 장로(포항대송교회) ▶감사: 서영세 장로(울릉동광교회) / 김정한 장로(포항중앙교회)

추천기사

스페셜 이슈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