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

검색
  • 0
닫기

포항 청년홀리클럽 '원데이 청년·대학 연합수련회’ 개최

0

- +

7월 5일 오후 2시부터 포항침례교회에서

2019 원데이 청년 대학 연합수련회 포스터 (자료제공=포항성시화운동본부)

 

포항성시화운동본부 청년홀리클럽(회장 이재혁, 지도목사 전종규)가 '2019년 ONE DAY 청년·대학 연합수련회'를 7월 5일 오후 2시부터 포항침례교회(담임목사 조근식)에서 개최한다.

이번 수련회는 이날부터 자정까지 '지극히 큰 청년군대'라는 주제로, 경기도 일산 기쁨이있는교회 조지훈 목사(Covenant 기독대안학교 교장)와 7번국도선교단 대표인 김병동 목사(부천새순교회)가 강사로 나선다.

수련회에서는 오늘날 청년들이 처한 현실에서 하나님 뜻에 따라 세상을 살아간다는 것이 어떤 의미인지를 복음적 메시지를 통해 도전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

개회예배에서는 포항성시화운동본부 사무총장 유승대 목사(달전제일교회)가 말씀을 전하며, 포항성시화운동본부 대표본부장 조근식 목사(포항침례교회)가 특강을 한다.

전종규 지도목사(봉계교회)는 "이번 연합수련회를 통해 포항의 기독 청년들이 연합해 포항을 거룩한 도시로 만들어가는데 새로운 동역이 일어날 것을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원데이 청년·대학 연합수련회에 참석하는 청년들에게는 태블릿PC와 에어팟, 무선이어폰, 자전거 등 다양한 선물도 주어질 예정이다.



추천기사

스페셜 이슈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