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

검색
  • 0
닫기

포항성동교회, 'JOY4U' 찬양콘서트 개최

0

- +

16일 최인혁, 조수아 출연

'포항CBS와 함께하는 JOY4U 찬양콘서트'가 6월 16일 오후 2시부터 포항성동교회에서 개최됐다. (사진=포항CBS)

 

포항성동교회(담임목사 박민용)는 6월 16일 오후 2시부터 교회 본당에서 150여 명의 성도가 참석한 가운데 '포항CBS와 함께하는 JOY4U 찬양콘서트'를 개최했다.

이번 콘서트에는 CBS 인터넷라디오 'JOY4U'에서 방송을 진행하고 있는 찬양사역자 최인혁과 조수아가 출연해 은혜로운 찬양과 간증을 나눴다.

포항CBS 조중의 본부장은 인사말에서 "그동안 포항CBS의 방송사역을 위해 기도와 후원으로 도와주신 성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이번 콘서트를 통해 하나님께 찬양을 드리고 위로와 기쁨을 나누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콘서트에는 찬양사역자 최인혁(좌)과 조수아(우)가 출연했다. (사진=포항CBS)

 

무대에 오른 최인혁 전도사는 신앙간증과 함께 '인생 한 번', '나는 죽구 주가 살고', '누군가 널 위해 기도하네, 나는 너의 하나님'를 불러 박수를 받았으며, 조수아는 '여호와께 돌아가자'와 '또 하나의 열매를 발라시며', '예수를 나의 구주삼고'를 통해 잔잔한 위로를 전했다.

이어 최인혁 전도사가 최근 한국교회를 어지럽히는 이단과의 영적 전쟁에 나선 CBS의 '신천지OUT' 캠페인을 소개하며, 모든 성도가 한 마음으로 기도하고 후원할 것을 요청했다.

박민용 담임목사는 "CBS가 한국교회를 위해 사명을 감당할 수 있도록 모든 성도가 한마음으로 기도해야 한다"며 "특별히 전도대상자를 초청해 마련한 행사인 만큼 큰 은혜와 감동을 경험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포항성동교회 박민용 담임목사 (사진=포항CBS)

 

CBS는 지난 2016년 국내외 찬송가와 CCM 등 기독음악의 모든 장르를 아우르는 인터넷 라디오 'JOY4U'를 개국하고, CBS의 인터넷 라디오인 '레인보우'를 통해 스마트폰과 PC에서 24시간 송출하고 있다.

한편, 포항CBS는 포항과 경주, 영덕 등 지역 교회와 함께 찬양문화 확산과 신천지OUT 캠페인 홍보 등을 위해 CBS'JOY4U'의 진행자들이 출연하는 '조이포유 찬양콘서트'(연출 박성욱PD)를 개최하고 있다.

추천기사

스페셜 이슈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