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

검색
  • 0
닫기

포항시기독교교회연합회, 2019년 신년교례회 개최

0

- +

3일 기쁨의교회서, 김영걸 목사 '길을 준비합시다' 말씀전해

포항시기독교교회연합회는 3일 오전 7시 기쁨의교회에서 2019년 '포항지역 기관단체장 및 교회 지도자 초청 나라와 지역을 위한 기도회 및 신년교례회'를 개최했다. (포항CBS)

 

2019년 '포항지역 기관단체장 및 교회 지도자 초청 나라와 지역을 위한 기도회 및 신년교례회'가 1월 3일 오전 7시부터 기쁨의교회(담임목사 박진석) 비전홀에서 개최됐다.

포항시기독교교회연합회(회장 김영걸)가 주최한 이번 행사에는 이강덕 포항시장과 서재원 포항시의장, 김정재, 박명재 국회의원 등 기관단체장을 비롯해 교계인사 등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마련됐다.

김영걸 목사는 누가복음 3:3~6을 통해 '길을 준비합시다'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포항CBS)

 

수석부회장 박진석 목사(기쁨의교회)의 인도로 시작된 1부 예배는 서기 김찬유 목사(포항중부교회)의 성경봉독,  기쁨의교회 여성중창단의 특송에 이어 김영걸 목사가 누가복음 3:3~6을 통해 '길을 준비합시다'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김영걸 목사는 "세례요한처럼 길을 닦는 수고와 간절한 마음이 있을 때 바른 길을 만날 수 있을 것"이라며 "절실한 회개를 통해 혼탁한 세상을 변화시키는 교회와 성도가 되어야한다"고 말했다.

 

이어서 부회장 손병렬 목사(포항중앙교회)의 인도로 진행된 특별기도에서는 장성진 목사(큰숲교회)와 김종원 장로(포항안디옥교회), 김휘동 목사(포항송도교회)가 순서를 맡아 '나라와 민족을 위하여'. '포항시의 발전과 각 기관장을 위하여', '영적지도자들과 교회의 부흥을 위하여' 각각 기도한 뒤 이호현 목사(포항대광교회)의 축도로 마무리 됐다.

2부 신년교례회는 상임총무 유원식 목사(포항엘림교회)의 사회로, 김영걸 회장의 환영사, 대외협력위원장 조근식 목사(포항침례교회)의 내빈소개에 이어 이강덕 포항시장과 서재원 포항시의장, 김정재 국회의원, 박명재 국회의원의 인사, 공병의 목사(포항동해큰교회)의 조찬기도로 마쳤다.

 

한편, 포항시기독교교회연합회는 3.1절 100주년 기념예배와 행사를 3월 3일 오후 7시부터 포항동부교회에서, 2019년 부활절연합예배를 4월 21일 오후 2시 포항실내체육관에서 각각 개최할 예정이다.

추천기사

스페셜 이슈

많이 본 뉴스